해외 무료 tv시청하기 24시간 시청가능한 리스트

해외 무료 tv시청하기

해외 무료 tv시청하기

해외에서 한국예능을 다시볼수있는 해외 무료 tv시청하기 사이트들은 굉장히 많이 준비가 되어져있습니다. 쿠쿠티비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드라마와 종영되어진 드라마들이 준비가되어져있습니다. 그리고 최신 영화들과 예능들까지도 다시볼수있도록 정리가 잘되어져있습니다. 가장최근에 나온 영화들로는 범죄도시2와 마녀2 그리고 브로커가 현재 준비되어있는 것을 볼수가있습니다.

다음은 마이비누사이트입니다. 마이비누는 한국영화, 외국영화, 애니메이션, 19금영화등 많은 영화들이 준비가되어잇습니다. 또한 한국드라마, 미국드라마, 일본드라마, 중국드라마까지 여러나라의 드라마가있습니다. 보시고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하시게되면 영화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아래쪽에 영화를 볼수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게되면 새창이 나오고 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관람이 가능해집니다.

tvn 실시간 무료보기 해외

tvn에 볼거리들이 많아지면서 무료로 볼수있는지 찾아보시는분들이굉장히 많습니다. 또한 요즘에는 축구중계권까지 받은 tvn이기때문에 SPOTV에서 넘어오시는분들까지 많습니다. 그런데 사실 tvn을 무료로 시청하는것은 불가능하다고 볼수있습니다. 한가지방법이 있기는 하지만 한달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네이버의 맴버쉽을 가입하게되면 월에 4900원으로 tvn을 즐기실수가있습니다. 또한 티빙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화질이 굉장히 안좋기때문에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은 아닙니다.

누누티비 해외접속

누누티비 해외접속

누누티비에서는 다른 OTT서비스의 영화나 드라마까지 시청이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일단 회원가입이 없다는것이 해외 무료 tv시청하기 가장큰 장점이고 넷플릭스, 왓챠등 유료 OTT서비스를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료사이트이기때문에 불법이기때문에 자주 사이트가 닫히고 다시열리고를 반복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월정액제없이 무료로 사용할수있다는 점이 굉장히 큰 장점으로 보입니다.

도토리 티비 접속

도토리 티비 접속

누누티비가 막혔을때를 대비하여 준비된 도토리 티비입니다. 인터넷사용이 가능한공간어디서도 무료로 방송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해외에서 한국방송을 보는것은 쉽지가않은데 도토리티비를 이용하신다면 쉽게 이용하실수가 있을것같습니다. OTT서비스를 이미 이용중이시더라도 한국방송을 모두다 볼수있는 플랫폼은 존재하지않기때문에 여러가지를 결제하셔야하기때문에 굉장히 부담될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도토리 티비의 단점은 바로 스포츠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해외 무료 tv시청하기 무용지물이라고 말씀드리소 싶습니다. 이곳에서는 스포츠중계는 지원을 하지않고있으며 앞으로도 그어떤 계획이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Post navigation

Author: Bobbie Jimenez